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에 위치한 Tumblr의 일부 영상 및 이미지를 자동으로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컨텐츠에 대한 심사 및 관리책임은 모두 Tumblr에 있으며 만약을 대비해 일베야 내에서도 아청 및 유출자료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중이며 신고 및 삭제신청도 접수하고 있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일본,호주,유럽 등지의 한글 사용자들을 위한 성인 전용서비스이며 미성년자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음란폭유엘프의 마을 - 에필로그6장
16-01-23 18:36 2,781회 0건
ドスケベ水着~的当てぶっかけエロ水着女王~
음란한 수영복 ~표적 맞추기 에로수영복 여왕~


「후우, 정말이지...... 아무리 자지가 흥분했다고해서, 우리를 그렇게나 느끼게 할 줄이야......♥♥」

「안그래도 자지에 중독된 민감 육변기녀라고 할 수 있는데, 이래서는 점점 더 그대의 자지 일편단심이 되어 버리고 있지 않나요......♥♥」

「이 이상, 우리를 행복하게 해서, 대체 어쩔 작정인가요?♥♥ 몸도 마음도 주인님 자지에 바친 우리에게 어떤 보답을 받고 싶으신 걸까나.....♥♥」

「그대에게 예속된, 자지를 사랑해 마지 않는 한심한 오나홀 변기녀인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이란, 그대에게 아양을 떨면서 달라 붙어, 기분 좋게 사정해 주는 걸 받는 것 뿐.....♥♥」

「예, 그걸 위해 자지를 기쁘게 할 수 있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거에요♥♥ 왜냐면 우리는 음란엘프 여왕이니까♥♥」

「모든 음란엘프의 모범으로서 자지 주인님에게 외설스럽게 애교를 부리는 것은 당연한 일이니까♥♥」

극도의 피학적 젖가슴 절정으로, 완전히 망가진 저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여왕콤비.
그녀들은, 이번에는 자신들이 에로 수영복을 입고 있다.
에로수영복이라고 부르기는 하지만, 실제로는 끈이다.
허리 아래까지 젖 아랫부분이 닿을 정도의 초유는 마이크로 끈 비키니가 젖 살에 파고 들어, 저속할 정도의 야함을 끌어내고 있다.
커다란 유륜은 그대로 내보이고, 커다란 유두도 거의 보이고 잇다.
아래쪽은 수영복이라고 부르기도 민망할 정도의 가는 끈이 빽보지에 씹혀, 음란하고 도톰한 빽판 치구를 맛있게 강조하고 있다.
두명의 극상 음란엘프여왕의 음란 끈 수영복이다.
서 있는 것만으로 항상 흘러넘치고 있는 에로모유로 젖가슴은 번들번들하게 젖어 빛나고 있다.
커다란 엉덩이도, 팔도, 다리도, 씹물과 젖을 끈적하게 묻힌 채, 최고로 음탕하게 반짝이고 있다.
두사람 다, 긴장을 풀면 바로 쾌락에 빠져, 한심한 절정의 댄스를 춰버리게 될 것 같은 것을 견디고있다.
가학적으로 거만하고, 그러면서도 고귀한 에로 미모를 가지고 있지만, 눈 앞의 자지가 움찔 할 때마다 완전히 녹아내려버릴 것 같아 보인다.
사랑하는 주인님이 보고 있는 것 만으로 사랑하는 주인님의 시야에 들어가는 것 만으로, 기쁨에 넘쳐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민감 여왕 콤비.
자신들의 저속한 갭을 즐기게 하기 위해서, 힘내서 여왕님 행세를 하고 있지만, 육체 쪽은 그조차 하지 못하고 있다.
자지를 유혹하 발기시키기 위한 섹시 포즈를 차례차례 취해 보이면서, 암컷구멍에서는 쾌락의 애액이 끊임없이 뿜어지고 있다.
하이엘프 여왕이 젖가슴을 물컹하게 잡아 들어 강조하고,

「으흥♥♥」

다크엘프 여왕이 커다란 엉덩이를 들이 밀고 요염하게 흔들고,

「아항♥♥」

자지의 시간으로 노출 피학에 의한 음란한 쾌락에 자극당해 차례차례 한심하게 황홀한 표정으로 절정을 느낀다.
무심결에 양손으로 브이사인을 만들면서, 황홀한 얼굴로 더블피스까지 해버리는 것이다.

부슈우우우♥♥ 하고 쾌락으로 정신이 오락가락 한다는 것을, 젖가슴과 보지, 후장보지에서 각자의 애액을 세차가 뿜으며 자지에게 광고한다.
그럼에도 바로 음란여왕님의 미모를 되찾고, 외설적이고 거만한 미소를 띄우고는 발기를 촉진시키는 섹시포즈를 취한다.
음란엘프여왕에 의한 초유 에로 수영복 모델 감상회.
자지를 위해 개최된 그것은 동시에 오르가슴과 그 때의 표정을 감상하는 감상회이기도 한 것이다.

「후후후, 우리의 음란한 육체를 충분히, 으허엉♥♥ 마음껏 시간하고, 눈에 새겨, 아히힉♥♥」

「그 포상으로 정액을 우리 음란여왕에게 흐이잉♥♥ 가득 뿌려주길 바래, 아헤에엑♥♥」

「어, 어서, 어서어♥♥ 가슴도, 후으응♥♥ 엉덩이도, 아하아앙♥♥」

「포상의 정액을, 언제든지 모집중이에요오♥♥ 으허어엉♥♥」

모델이 되어, 암표범 포즈, 등을 맞대고 엉덩이 씨름을 하거나, 가슴을 서로 맞대고 누르는 등, 다양한 음란 섹시 포즈를 취하면서 초유 음란 육체를 과시하는 여왕엘프 콤비.
흥분해서 발기를 하면, 정액의 빗물을 가득 자신들에게 뿌려주기를 원한다며 색정적이고 황홀한 부탁을 해온다.
음란엘프들이 서로 얽혀서 만든 의자에 앉아, 지근거리에서 여왕콤비의 에로수영복을 입은 라이브 그라비아를 시간하는 자지는 곧바로 풀발기해 있다.
이 자지의 시중을 드는 것은 유두가 드러나는 야한 슬링 팬티로 폭유를 외설적으로 강조하고 있는 두 사람의 음란 엘프.
남자의 시녀 오나홀이라고도 불리는 레즈콤비의 안내엘프였다.
양쪽에서 자지를 더블 젖가슴으로 끼우고, 남자의 오른손을 대신해서 커다란 젖으로 자지를 문질러대는 전자동 오나홀이다.

「으흥으응♥♥ 자지님 사정하시려는 거죠♥♥ 여왕님의 야한 수영복 차림에, 자비로운 정액을 가득 싸주시려는 거군요오♥♥」

「하아하하, 참으실 필요는 전혀 없어요♥♥ 자지님을 흥분시켜 준 암컷 노예에게, 포상의 정액을 가득 뿌려주는 것은, 주인님으로서의 당연한 권리니까요♥♥」

「에헤헤, 어디에 뿌리실 건가요?♥♥ 출렁출렁 흔들리는 백돼지 가슴인가요?♥♥」

「덜렁덜렁 흔들리는 흑돼지 엉덩이인가요?♥♥ 아핫, 어느쪽 몸에도 정액으로 상을 주고 싶으신 거군요♥♥」

「에헤헤, 알겠습니다 주인니이임♥♥ 저희들의 커다란 젖퉁이 오나홀로 자지의 조준 세팅할게요오♥♥」

「자지 정액으로 노리는 부분에 정확히 뿌리기♥♥ 안내엘프다운 능력을 보여드릴 게요♥♥」

 물렁물렁한 서로의 젖가슴을 짖누르고, 그 사이에 자지를 끼우곤 애정으로 가득 찬 젖가슴 애무를 하는 에로 안내엘프콤비다.
남자의 양손에 의자가 되어있는 음란엘프의 젖가슴이. 등뒤에도, 뒤통수에도, 허리에도, 다리에도, 색스러운 음란한 살결의 부드럽고 외설적인 감촉이 느껴진다.

에로에로 포즈를 취하면서 쾌락으로 허덕이는 여왕콤비의 뒤쪽이나, 남자의 주변에는 섹스 수영복엘프가 배경과도 같은 젖가슴을 음탕하게 흔들고 있다.

안내엘프가 물커덩물커덩♥♥ 호흡을 맞춰 젖가슴 보지를 눌러부비면서, 음란한 젖퉁이 사이로 삐져나온 귀두를 음란엘프여왕에게 향한다.
자지로 조준당한 음란엘프여왕콤비는, 지이이이잉♥♥ 하고 기대감으로 까치발이 되어, 곧장 가장 정액을 몸으로 받아낼 수 있는 자세를 취했다.
엉덩이를 내밀고, 다리를 벌린 엉거주춤한 자세로 허리를 굽혔다.
게다리 같이 벌어진 긴 양 다리 사이로 밸런스볼 같은 크기의 초절 에로 초유를 밀어낸다.
자신들이 쾌락에 빠지는 표정이 남자가 확실히 볼 수 있도록, 가슴을 옆으로 바싹 밀어부치고, 얼굴을 내민다.
커다란 가슴이 바닥에 닿고, 커다란 엉덩이도 빽보지도 훤히 드러낸 포즈.
외설적인 끈수영복을 씹어먹은 보지에서 오르가슴에 대한 기대로 씹물과 후장씹물이 한심스럽게 뿜어진다.

「하아하아하아앙♥♥ 이, 이 포즈라면, 가슴에도 엉덩이에도 보지에도 얼굴에도, 포상의 정액이 뿌려질 수 있겠지요♥♥」

「아하아아아앙, 빨리 좆물을 주세요오♥♥ 엉덩이구멍도 유두구멍도 전부 열고 정액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아♥♥」

「어서, 어서어엉♥♥ 손으로 벌린 보지도, 후장보지도, 뻐끔뻐끔♥♥ 거리고 있어요오♥♥」

「으흥♥♥ 씹물이 방울방울 떨어져서, 가슴에도 얼굴에도 떨어져요오♥♥」

「정액 표적으로 쓰기에 딱 알맞죠오♥♥ 음란 구멍에 쏘옥 들어오면, 최고점♥♥」

「음란한 끈 수영복에 방해되니깡, 어렵답니다아♥♥ 좆물이 직격하면 엉덩이를 마구 흔들어 알려드려요오♥♥」

「아힉하이익, 이젠 안돼에♥♥ 정액을 참을 수 없어어♥♥ 정액으로 음란한 표적에 쏴주세요오오♥♥」

「「우리 음란 여왕의 음란한 포즈에, 정액을 가득 싸주세요오, 주인니임♥♥」」

 거꾸로 보이는 아름다운 얼굴이 부카게 절정에 대한 기대로 오싹오싹 떨면서, 사랑하는 주인님 자지에 어금니를 덜덜덜 부딪힐 정도로 흥분한 에로 수영복 음란 여왕콤비.
그런 엘프여왕의 음란 육체를 표적으로, 자지가 퓨우퓨우 하고 정액을 쏘았다.

『아헤에에~~~~~~~~에엥♥♥』

당연히 자지의 사정에 맞춰서 음란엘프들은 동시에 오르가슴에 올랐다.

쾌락에 젖은 엘프들이 하악하악 교성에 둘려싸여서 쏘아진 좆물은 표적이 된 음란여왕의 육체를 질퍽질퍽, 방울방울 세차게 때렸다.
처음에는 금발 미백의 하일프여왕에게, 대량의 정액이 양동이를 뒤집어 쓴 것처럼 뿌려졌다.
잡티하나 없는 극상의 순백 엘프 피부에, 오징어냄새의 끈적끈적한 좆물이 제멋대로 달라붙어 간다.
바닥에 눌려진 초유에도, 가슴 계곡 사이로 비치는 거꾸로 된 에로 미모에도,
탱탱하고 육감적인 늘씬하고 긴 다리도, 장딴지에도, 무릎 안쪽에도, 탄력넘치는 허벅지에도.
요염하게 흘러내린 젖 아래쪽에도, 세로 배꼽에도, 질퍽하게 젖은 빽보지에도, 탱글탱글 커다란 엉덩이에도,
자지를 기쁘게 하기 위한 부분 모두에, 포상의 정액이 샤워를 시키듯 뿌려지고 있다.

「으호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옷!!♥♥ 으힉♥♥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ㅗ옷!!♥♥」

고무 호스에서 물이 뿜어져 나오듯이 사정되는 정액이, 매혹의 하이엘프여왕 보지에 직격한다.
씹물을 가득 먹은 끈 수영복과, 크게 벌어져 있는 질적질척한 보지구멍에 날아들어간다.
후장보지구멍에도 좆물이 점점 날아들어간다.
초유하이엘프여왕은, 음탕하게 발정해 얼룩 하나 없는 투명하도록 하얀 피부를 붉게 물들리고는 커다란 엉덩이를 격렬하게 흔들어 댄다.
천박하기 그지없는 음란한 오르가슴 댄스를 추면서, 쾌락에 빠진 표정으로 끝을 모르는 오르가슴에 몸부림치고 있는 것이다.

「뇨호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옷!!♥♥ 으호호호오오오~~~~~오옷!!♥♥」

「아헤헤에에에에~~~~~에엣!!♥♥ 자지니이이임, 저어도오, 저도오 뿌려주세요오오오~~~오옷!!♥♥」

 엉덩이 끝에서 유두 끝까지 많은 량의 정액으로 좆물코팅을 당한 소젖 하이엘프 여왕.
그 옆에서 절정하는 다크엘프 여왕이, 바닥에 절정의 모유를 흩날리면서 씹물과 후장씹물을 분수처럼 뿜어올리면서 정액을 조른다.
완전히 가버린 얼굴로 젖가슴 오나홀이 되어 있는 안내엘프 콤비가, 자지에 짖눌린 유두와 유륜에서 절정의 모유를 쏘아대면서, 자지 끝을 그쪽으로 돌렸다.

「흐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익!!♥♥ 끄흐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

정말로 자지를 좋아하는 것 같은 요염한 갈색 피부에, 진한 정액이 후둑후둑 뿌려진다.
유두보지에서 음란한 모유를 분출하고 있는 에로 갈색 젖가슴이.
붉은 입술이 취한 듯한 색기를 뿜고 있는 음란한 갈색의 미안이.
암컷 즙 로션으로 번들번들하게 젖어 있는 요염한 갈색의 배꼽이.
정액으로 빛나고 있는 야하고 길고 탱탱한 미각이.
때려서 피학적인 쾌락의 음악을 연주해주세요라고 말하는 듯한 특대의 에로 갈색 엉덩이가.
핑크색의 외설적인 갈색 빽보지가.
농후한 미약의 애액인 후장씹물로 절여져 있는 자지 전용 음란 후장보지가.
가까이 다가가는 것만으로 허리에 힘이 빠져버릴 것 같은 초절 에로 갈색 엘프에게, 정액이 제멋대로 달라붙어 코팅을 해간다.

「아갸갸갸갸갸히이이이이이이이~~~~이익!!♥♥ 으허허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억!!♥♥」

물론 다크엘프여왕의 음란 자궁에도 좆물이 홀인원했다.
갈색 에로 엉덩이를 덜렁덜렁 격하게 흔들면서, 포상의 정액이 고득점 자궁포인트에 맞았다는 사실을 천박한 오르가슴댄스로 알리고 있다.
엉덩이를 오르가슴으로 격하게 경련하는 댄스를 추는, 두 마리의 음란엘프 여왕.
희고 검은, 금발과 은발의 최강 암캐엘프에 의한 엉덩이춤.

둘 다, 똑 같이 자지에 함락된 황홀한 표정으로 그 아름다운 얼굴을 엉망진창으로 찡그리고, 차마 듣기 힘든 짐승의 절규로 흐느껴 운다.
주변에 가득 찬 음란엘프들도, 자지에 패배한 절정에 넋나간 얼굴로 오르가슴 댄스를 추며, 달아오르게 한다.
교대로 좆물에 샤워를 한 초유엘프여왕은 오줌까지 추가해 기쁨을 보인다.
많은 양의 정액으로 아름답고 긴 머리카락도, 등도, 좆물로 코팅되엇다.
천박하고 음란한 포즈로, 정액 장식품으로 전락해버린 최강 무적의 음란콤비.
그런 에로 젖 암컷에게 주위에서 절정하는 엘프들이, 가슴 절정으로 모유와 씹물까지 뿜으면서 접금했다.
음란엘프의 사랑하는 주식이자, 가장 중요한 존재인 정액님을 여러명의 음란엘프들이 에로 수영복 차림으로 유두를 풀발기시킨 채로 핥아댄다.
츄우츄우, 쪼옥쪼옥, 하고 저속하게 빨이들이면서, 파들파들, 온몸을 경련시키면서 황홀한 절정에 빠진다.
거기에 이어 아직까지 사정을 계속하고 있는 주인님의 좆물이 비처럼 내리면서, 음란엘프는 미친 듯 절정으로 몸부림친다.
절정으로 기절하리라는 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사랑하는 좆물을 가만히 둘 수 없는 음란엘프들은, 차례차례 다가온다.
죽을 것을 알면서도 살충등에 몰려드는 벌레와 같다.

차례차례 좆물을 핥고, 맞으면서 기쁨으로 몸을 떨면서 바닥에 차례차례 겹처 쓰러지는 에로 수영복 음란엘프들.
한 사람 한사람이, 전 세계에서도 이 곳에서밖에는 볼 수 없는, 극상의 폭유 미녀.
그런 그녀들이 좆물을 맞는 것 만으로, 급소라도 찔린 듯 어이없이 오르가슴으로 몸부림치면서, 자지에 함락되 기절해간다.
커다란 엉덩이를 높이높이 들어 하늘을 찌르고 있는 여왕엘프 콤비는, 겹쳐 쓰러지고 있는 음란 엘프들의 육탑으로 쓰러지는 것 조차 불가능하다.
그대로 후장씹물을 높이높이 뿜으면서, 자지에 함락된 엘프의 커다란 엉덩이 상징으로써, 쾌락으로 기절한 엘프들 한 가운데에 서있는 것이다.
추천0 비추천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에 위치한 Tumblr의 일부 영상 및 이미지를 자동으로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컨텐츠에 대한 심사 및 관리책임은 모두 Tumblr에 있으며 만약을 대비해 일베야 내에서도 아청 및 유출자료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중이며 신고 및 삭제신청도 접수하고 있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일본,호주,유럽 등지의 한글 사용자들을 위한 성인 전용서비스이며 미성년자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느낌아냐 [24세](충남 부여)
느낌좋은 오빠 연락주세요
지금 통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