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에 위치한 Tumblr의 일부 영상 및 이미지를 자동으로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컨텐츠에 대한 심사 및 관리책임은 모두 Tumblr에 있으며 만약을 대비해 일베야 내에서도 아청 및 유출자료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중이며 신고 및 삭제신청도 접수하고 있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일본,호주,유럽 등지의 한글 사용자들을 위한 성인 전용서비스이며 미성년자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음란폭유엘프의 마을 - 에필로그4장
16-01-23 18:35 1,895회 0건
ドスケベ女王~女王エルフとドスケベダンサーズ~
음란한 여왕 ~여왕엘프와 음란한 댄서즈~

시녀엘프의 가슴 포메이션으로 봉사받으면서, 차례차례 자지를 박은 남자.
그들은 어느샌가 밖으로 나와서,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대로 가운데에서 섹스하고 있다.
주변에는, 음란엘프들이 몰려들어, 혼자서 자위를 하거나 레즈로 자위섹스를 하면서 주인님에게 뜨겁고 음란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시녀엘프가 절정에 이를 때마다 보지에서 애액을 분출하고, 자지가 사정할 때마다 외설스럽고 황홀한 표정으로 오르가슴을 느끼는 음란엘프들.
자지에 대한 것 외에는 머리에 없는, 쉽게 느끼고 자지에 항복한 음란엘프 무리였다.

남자에게 가슴포메이션으로 둘러싸고 있던 시녀엘프는 어느 샌가 그 숫자가 늘어나 있었다.
전부 20명 정도인 엘리트 음란엘프들은 남자의 상반신 뿐만이 아니라, 하반신까지 가슴으로 감사고 있다.
웅크리고 앉아 남자의 발에 가슴을 문질러 대며, 불알이나 엉덩이 구멍을 음탕한 혀놀림으로 핥으면서 하는 파이즈리 애무.
전원이 모두 자지에 미쳐서 새침한 얼굴을 한심하고 쾌락에 빠진 얼굴로 바꾸고 있다.


"아아앙, 주인니이임♥♥ 정액의 은총을 주셔서어, 감사합니다아아♥♥"

"저희들은 자지님의 노예에요오♥♥ 주인님에게 일생을 바치겠어요오오♥♥"

자지로 끈적끈적하게 녹아내린 극상의 시녀엘프들이 가슴이나 엉덩이를 출렁출렁 흔들면서 경애를 바치며 촉촉하게 속삭여 온다.

그러고 있는데, 주위의 음란엘프들 안쪽에서, 음탕한 향기기 물씬 풍겨왔다.
음란엘프 전원이 하나로 뭉치더라도 당할 수 없을 정도의 음탕한 기척이다.
시녀엘프의 젖가슴에 묻혀있던 남자의 앞에 나타난 것은 2명의 초 음란엘프.
하이엘프와 다크엘프로 이루어진, 엘프여왕 콤비였다.

"정말이지........ 우리의 부름에 응하지 않고, 부르러 보낸 자들의 가슴에 정신을 놓고 있다니..."
"정말로 있을 수 없는 일이도다...... 이렇게 우리가 직접 걸음을 옮겨온 것에 감사하도록"

거만한 표정으로 그렇게 말하는 두명의 여왕
그 무지막지하게 커다란 가슴은 폭유들이 넘쳐나는 음란엘프들 중에서도 최고의 크기다.
잘록하게 조여진 가는 허리가 유방으로 완전히 감춰져 있다.
요염하게 세로로 난 배꼽조차, 그 압도적인 유방 아래다.
초유라고 부르는 게 어울릴 음란한 젖가슴은 음란엘프의 정점에 선 상징.
온 세계의 수컷이 자위대상으로 삼고 있는 음란엘프 중에서도, 최고로 음탕하고 최고로 커다란 가슴.
신들조차도 매료시켜 강제로 풀발기를 시키는, 압도적인 신화급의 음란 초유인 것이다.
자지를 발기시키고, 불알을 텅 비게 하는 에로성능은, 어느 누구도 따를 수 없을 정도다.
음란함의 상징, 엘프 가슴의 정점.

그것을 출렁출렁 음란하게 흔들면서, 만반의 준비를 한 모습으로 나타난 여왕콤비.
예전이었다면, 다른 일반 음란엘프는 그 지고한 음란 육체에 존경과 경의를 표했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지금도 다르지 않다.
그러나 분명하게도, 여왕콤비를 보는 눈에는 경멸과 비웃음의 빛을 띄고 있다.

"후후후....... 우리 음란 초유에, 자지가 움찔움찔 반응하고 있는 것 같구나."
"시녀엘프 보지 안에 깊숙히 박혀 있다고 해도, 우리의 날카로운 자지 심미안으로 알수 있도다......."
"이 세계의 모든 자지는 우리 음란엘프여왕의 젖가슴 앞에 무릎을 꿇고, 한심하게 정액을 쌀 뿐인 사정기관......"
"백억번이고, 이백억번이고, 우리를 그 자지로 느끼게하고, 초절한 오르가슴을 맞이하게 했다고 해도, 그 사실은 변하지 않느니라."

신비로운 미모에 띄워진 거만한 웃음이 짙어지는 두명의 음란여왕.
그런 두 사람의 시야에, 가슴에 파묻혀 있는 남자의 모습이 들어왔다.
그 순간, 손으로 쥘 수 있을만큼 커다란 유두가 지이잉♥♥ 하고 전율한다.。
그리고 이젠 폭발이라고 말해도 좋을 정도의 기세로, 부와아아아아아악♥♥ 하고 모유가 솟구친다.
거만한 미소가, 단번에 흰자위를 드러내고, 미소를 띄운 채로 쾌락에 젖은 표정이 된다.

"아아아아아아아~~~아앙♥♥ 주인니임주인님주인니임주인니이이~~~~이임♥♥"
"흐갸아아아아아아~~~아악♥♥ 간다간다간다앗♥♥ 젖가슴 절저엉, 간다아아아아아아~~~~아앗♥♥"

푸샷푸샷푸샷푸샤아아아아아~!♥♥ 하고 씹물과 후장보짓물까지 성대하게 뿜어진다.
쪼르르르르륵♥♥ 하고 오줌까지 봇물이 터진 듯이 흘려 버리는 극도의 절정이었다.
모든 자지를 그 존재만으로 사정으로 인도할 듯한 절대적인 최강의 암캐여왕.
그련 그녀들은, 남자를 본 것 만으로 패배의 황홀한 절정을 느껴버린 것이다.
그 한심한 절정은 음란엘프들 중에서도 톱클래스.
음란엘프들 조차도 실소를 감추지 않는, 무참하기 그지없는 변기녀다.

"흐, 흐어어어어엉♥♥ 시,실수다아♥♥ 또오, 느껴버렸다아♥♥"
"흐힉흐이이이이익♥♥ 주인님의 얼굴을 본것만으로, 느껴버리는 거얼 참을 수 없었어어엉♥♥"

우미한 눈썹이 애처로운 팔(八)자 모양으로 내리고, 전신에서 주인님 사랑합니당♥♥ 이라고 말하는 듯한 러브러브 오라를 뿌리고 있는 여왕콤비.

파들파들, 하고 세차게 부들거리는 긴 귀는 개의 꼬리와도 같이 전심전력으로 굴복의 사인을 보내고 있다.
가슴에 뒤지지 않는 극상의 에로 엉덩이도, 성대하게 흔들리면서 바들바들 절정의 댄스를 추는 중.
음란엘프 들 중에서도 자지굴복최단기록 보유자인 여왕콤비는 오르가슴을 느끼는 것도 가장 빠른 색녀인 것이다.
과장된 등장에 비해서 너무나도 어이없는, 자지에 굴복한 에로 댄스.
자지의 승리를, 패배한 암컷 스스로 음란댄스를 추며 축하하고 있다.
무지막지하게 커다란 음란 초유를, 철썩철썩♥♥ 하고 저속하게 부딪히는 소리를 내면서, 쾌락으로 미친 고귀한 암캐여왕 콤비.
너무나도 무참하고 음란한, 한심하기 그지없는 에로 젖가슴 댄스.
엘릭서보다도 귀중한 음란 모유를 성대하게 흩뿌리는 모습에, 주위의 음란엘프는 폭소하고 있다.

"푸후후후후, 여왕님들도 참 진짜 한심하네~~♥♥"
"봐바, 저 한심한 에로 댄스♥♥ 부끄럽지도 않은가, 아하하핫♥♥"

주위의 음란엘프들의 비웃음을 받으며, 발정한 뺨을 더욱 붉게 물들이는 여왕콤비.
태어나고부터 지금까지, 음란엘프의 정점이었던 프라이드는 엉망진창이 되어버렸다.
구제불능인 것은, 이 부끄러움이 몽땅 그대로 쾌락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자지에 의해서 모두 마조 엘프가 되어버린 음란엘프는 치욕감을 느끼는 것만으로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는 변태엘프.
그 중에서도 최고로 암컷 성능이 높은 여왕콤비가, 가장 M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는 사실이다.


"으흐으으으으으........으윽♥♥ 아앙아아, 비웃음당하고 있어♥♥ 바보취급당하고 있어어어♥♥"

"보, 보지마라앗♥♥ 우리의 이런 모습을 보지마아아아앙♥♥ 우연, 그래, 우연이니라앙♥♥"

"주인님을 만나는 것이 너무 기대되서, 절정을 참는 걸, 잊고 있었을 뿌운♥♥ 그것 뿐이니라아앙♥♥"

"그야 3일이나♥♥ 3일이나 자지로 상대를 해주지 않으셔서어♥♥ 가슴도 보지도 엄청 울고 있어어어♥♥"

"우리 둘이서 레즈섹스를 해도 전혀 만족 하지 못하고♥♥ 주인님을 자위소재로 레즈오나니 섹스로 참으면서어♥♥"

"더 참지 못하고 주인님을 불렀는데에, 와주지 않으니까아아♥♥ 커다란 젖퉁이를 흔들면서 달려왔어어요♥♥"

"아아아~~앙♥♥ 주인니임, 봐요, 봐주세요오~~~♥♥ 주인님을 한번 본 것만으로오, 패배의 절정을 거듭하고 있어요오오♥♥"

"자지의 승리를 축하하며, 아힉, 아히익♥♥ 패배의 엘프 육체로 음란한 댄스를 추고 있이요오오♥♥"

"으히이이이익♥♥ 너, 너희들은 뭘 하고 있는 거냐아앙♥♥ 자지 승리를 축하해서, 너희들도... 쾌락의 댄스를 추도록 해라앗♥♥"
"우리처럼, 음란하게 쾌락에 젖은 얼굴로오♥♥ 아히익, 하으응♥♥ 자지니임 축하드립니다아아♥♥"

"에헤에헤헤헤에엥♥♥ 자지님께에, 축하의 오르가슴 댄스으♥♥ 감사의 음란댄스으으♥♥"

"음란엘프의 이름에 부끄럼이 없도록, 하아아앙♥♥ 자지에 항복한 몸을 음란하게 흔들도록 하거라아~~앙♥♥"

" " "아, 알겠습니다아~~~♥♥" " "

자지에 너무 심하게 항복해버린 여왕콤비.
그런 최고로 한심한 여자의 절정은, 경멸하고 있던 음란엘프들에게 점점 전염된다.
썩어도 음란엘프 중에선 최고의 암컷 변기녀콤비인 것이다.
어느 의미로건 음란엘프 전원의 목표이자, 상징이라 할 수 있는 그녀들의 명령.
그 말에 남자의 주위에 몰려들어 있던 음란엘프들은, 바로 응했다.
그렇지 않아도 남자의 옆에 있으면서 사정과 동시에 오르가슴을 느끼고 있던 여자들이다.
그렇게 자랑스럽도록 큰 가슴을 덜렁덜렁 거세게 흔들고, 엉덩이를 격렬하게 뒤흔들면서 음란 댄스가 시작되었다.

"축하합니다아, 자지니이이~~이임♥♥"

"또다시 바보 멍청이 여왕콤비에 자지님이 승리했어요오~~옷♥♥"

"백전백승의 자지님에, 백전백배의 음란 여왕콤비♥♥ 당연한 결과에요♥♥"

"저희들도오, 옆에 있는 것만으로 자지에 함락되서 절정으을♥♥"

"쾌락에 빠져서 댄스로 자지님을 축하드려요오~~♥♥ 아힉아흐윽♥♥"

어떤 사람은 에로하게 쭈그려 앉고, 어떤 사람은 천박하게 게 다리 모양으로 파닥파닥 허리를 뒤흔들면서, 한사람도 빠지지 않고 음란 댄스를 춘다.
자궁도, 엉덩이도, 가슴도, 온 몸과 마음이 주인님을 축하하며 진정한 오르가슴을 느끼고 있다.
침과 눈물과 콧물을 흘리면서 무참하게 황홀한 표정으로 웃으면서, 양손으로는 브이자를 만들면서 추는 외설스러운 오르가슴 댄스.
어느 누구나, 행복으로 가득찬 못브으로 눈동자에 하트마크를 선명하게 띄우고, 전신에서 러브러브 오라를 전개하고 있다.
사랑한느 주인님이 발기시키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웃는 얼굴로 할 수 있는, 자지에 함락된 전속 암캐들.
그녀들의 정신은 이미 단 한사람의 수컷에게 바쳐져 있다.
자신을 자지에게 굴복시키고, 암컷노예로 만들어준 주인님.
암컷으로서 본래 주어진 모습을 찾게 해준 운명의 수컷 주인님.
그런 남자에게 바치는 음란 댄스다.

" " " "축하드립니~다앗, 주인니이~~임♥♥" " " "

시녀엘프의 가슴에 파묻혀 있던 남자의, 파이즈리 오나홀 사이에 끼워져 있던 자지가 , 참지 못하고 사정.
퓨웅퓨웅하고 세차게 오징어 냄새나는 정액을 뿌려대는 자지에 맞춰서, 음란엘프 일동은 동시에 절정을 맞이했다.

" " "하아아아아아~~~~아아앙♥♥" " "


시녀엘프도, 일반 음란엘프도, 여왕엘프콤비도, 모두 사이좋게 함께 기쁨의 젖을 분출한다.
사랑하는 주인님 자지가 자신들로 인해 사정해 주셨다는 게, 오르가슴에 이를 정도로 기쁜 것이다.
음란엘프의 숙원은 자지에 쾌감을 느끼게 하는 것.
암컷노예로서, 여자로서의 행복에 빠져서, 점점 더 주인님이 된 남자에 대한 사랑이 깊어져간다.
원래부터 한계를 돌파한 호감도와 충성심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아 올라, 한층 더 음란엘프로서의 품질을 높여가는 것이다.

그런 암컷노예엘프들에게 자지도 쾌락으로 가득찼다.
손이 닿는 대로 시녀엘프의 젖 밀크를 직접 마시면서 제멋대로 자지에서 사정을 반복한다.
여왕엘프 콤비를 필두로 한 자지 응원단에 속한 자지 기쁨 부대의 음란엘프도 크나큰 기쁨으로 연속 오르가슴을 느꼈다.
음란엘프 댄서들은 자신들이 얼마나 천박하고 저속한 에로댄스를 추고 있는지 조차 알지 못할 정도로 계속되는 오르가슴에 빠져있따.
시녀엘프들, 전원이 쾌락으로 기절하고, 음란봉사도 할 수 없을 정도의 상태고 되고도, 남자가 봉사하라고 자지로 명령만 내리면 바로 복귀.
흐늘흐늘 지쳐버린 20명의 시녀엘프는 자지가 만족할 때까지 가슴 봉사에 종사한다.
음란댄서즈도 쾌락의 절정을 중단하는 것조차 허락받지 못하고, 더욱 더 엉덩이와 젖가슴을 흔들어 대는 것이었다.


----------

아헤가오!
추천0 비추천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에 위치한 Tumblr의 일부 영상 및 이미지를 자동으로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컨텐츠에 대한 심사 및 관리책임은 모두 Tumblr에 있으며 만약을 대비해 일베야 내에서도 아청 및 유출자료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중이며 신고 및 삭제신청도 접수하고 있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일본,호주,유럽 등지의 한글 사용자들을 위한 성인 전용서비스이며 미성년자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큐티★ [28세](인천 남동)
좋은 만남 기다리고 있어요! 착한 오빠들 빨리 연락주세요~
지금 통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