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에 위치한 Tumblr의 일부 영상 및 이미지를 자동으로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컨텐츠에 대한 심사 및 관리책임은 모두 Tumblr에 있으며 만약을 대비해 일베야 내에서도 아청 및 유출자료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중이며 신고 및 삭제신청도 접수하고 있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일본,호주,유럽 등지의 한글 사용자들을 위한 성인 전용서비스이며 미성년자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음란폭유엘프의 마을 - 에필로그1장
16-01-23 18:32 6,586회 0건
음란한 아침 ~안내엘프의 아침 섹스~

남자의 하루는 사정으로 시작된다.
음란엘프의 파이즈리나 펠라치오, 보지나 똥구멍으로 자지를 부벼지면서, 쾌적한 아침사정과 함께 눈을 뜨는 것이 기본이다.
매일매일, 자지에 굶주려있는 엘프들은, 폭유 초유를 흔들면서, 번갈아가면서 박히러 오는 것이다.
자지가 마를 틈이 있을 리가 없다.
오늘도 남자의 주위에는 쑤셔박힌 여러명의 음란엘프가 뒹굴고 있다.
바닥에도, 침대에 오르지 못한 엘프들이 쓰러져 있다.
어느 한 명도 자지를 발기시켜 마지 않는 절세의 폭유미녀다.
그런 그녀들이 한명도 빼지 않고, 눈이 부실 정도의 나체를 아낌없이 드러내고, 황홀한 표정으로 기절해 있다.
음란엘프 마을의 전원을 굴복시킨 남자의 자지로, 연전연패한 여자들의 말로다.
폭유로부터 음란밀크를 퓨퓨 뿜으면서, 정액으로 범벅이 되어 경련하고 있는 음란엘프다.
보지에도 후장보지에도 농후한 정액을 한계 이상으로 주입당해, 배가 정액으로 임신한 듯 불룩해져있다.
그런 와중에, 철퍽철퍽, 남자의 허리 위에서 커다란 엉덩이를 흔들고 있는 것은 안내엘프A다.
남자의 배에 손을 얹고, 꽃게처럼 가랑이를 벌린 천박한 자세로 격렬하게 허리를 흔들면서, 아침발기를 한 자지에 기승위로 봉사하고 있는 것이다.

"아힛, 아힛, 아헤헤헷♥♥ 주인니임, 일어나요오~~옷♥♥
음란엘프의 보지가 주인님의 자지를 기다리고 있어요, 아힉, 흐아아앙♥♥
아아아~~앙, 보지가 멈추지 않아♥♥ 자지씨 너무 좋아서어어어엉♥♥
아침부터 인사 섹스로 정신이 나갈 것같아아앙♥♥ 좋아, 좋아요옷, 자지씨 진짜 좋아아아~~아앙♥♥"

쾌락으로 몸부림 치면서 열정적으로 봉사의 기승위를 반복하고 있는 안내엘프A.
훤히 내놓은 음란 폭유는 출렁출렁 성대하게 흔들려대고, 절정의 모유를 흩뿌리고 있다.
자지에 박히고 있는 것만으로, 오르가슴이 계속되고 있는 것이다.
사랑하는 주인님의 자징 ㅔ파에서는 역전의 음란암캐인 엘프보지따위가 견딜 수 있을 리가 없었다.
남자는, 그런 안내엘프A의 보지에 자면서 사정했다.
퓨웃퓨퓨퓨우웃! 하고, 대량의 정액이 세차게 자궁을 때리며 가득채운다.


"으허어오어어오허어어~~~어엉♥♥ 오홋오호오어오허어~~~~어엉♥♥"

그러자 오르가슴 중에 더욱 더 높이 절정해버린 안내엘프는, 부들부들 전신을 격렬하게 경련하면서, 행복감으로 가득차서 흐물흐물하게 망가진 황홀한 표정으로 더없이 행복한 절정을 반복한다.
쾌감이 너무 심해서 의식이 몇번이나 날라갔다가, 바로 절정으로 의식을 회복하는 지옥과도 같은 천국의 오르가슴이다.
젖가슴에서도 푸슈우우우웃! 하고 수도꼭지가 열린 것처럼 대량으로 젖이 뿜어져, 남자의 몸에 밀크를 흩뿌려버린다.
그런 남자의 머리는, 안내엘프B의 탱탱한 허벅지로 무릎배게를 하고 있는 상태에서, 가슴을 빨고 있다.
탄력과 부드러움을 함께 갖춘 음마도 울고갈 음란 그자체의 젖퉁이다.
K컵을 넘는 게 당연한 음란엘프이기에, 남자의 머리를 위에서부터 부드럽게 품고 간단히 수유까지 할 수 있다.
가슴의 크기에 걸맞는 커다란 유륜과 유두는 상시 발정 상태의 음란엘프에 어울리게 아플 정도로 발기해있다.
숨결이 닿는 것 만으로도, 달콤한 교성을 지르면서 느껴지는 쾌락으로 몸부림치는 성감대 젖퉁이.
거기에서는 마르지 않는 샘과도 같이 극상의 모유가 흘러내린다.
그 유두를 반쯤 잠들어 있는 남자에게 물리고, 한 껏 응석을 부리면서 애정과 충성으로 가득한 수유를 하는 것이다.
정력증강, 영양만점의 효능을 가진 최고의 식사인 음란엘프의 모유.
엘릭서보다도 귀중한 것이지만, 남자에게 있어서는 주식일 뿐이고, 언제 어디서나, 어느 음란엘프에게서도 짜내서 마실 수 있는 간편한 음료다.

"우후후, 착하다 착해♥♥ 착한 아이네요~ 주인~니임♥♥ 암컷노예엘프의 에로에로 수유로 잠꾸러기 상태에서 자지를 날뛰게 하세요~~♥♥
아아아앙, 주인님도 참 굉장한 힘으로 빠네요♥♥ 저의 음란 밀크를 가득 마셔주셔서, 기뻐요오♥♥
 으히이잉♥♥ 질끈♥♥ 유두 질겅질겅, 씹히는 거 조아아아~~~♥♥
간다간다앗, 젖을 꿀꺽꿀꺽♥♥ 유두를 질겅질겅 씹히면서♥♥
젖먹이면서 절저엉, 가요오오~~~오옷!♥♥"

무릎배게를 하고 수유를 하던 안내엘프B는 유두가 괴롭혀진 순간, 아기 주인님의 암컷노예 엄마에서 녹아내린 황홀한 얼굴로 바뀐다.
푸퓨웃,푸퓨우웃♥♥ 음란모유를 뿜으면서, 침과 콧물까지 흘리고 있는 천박하고 음란하게 수유하면서 절정을 맞이한 것이다.
몸 안쪽에서 느껴지는 유열로 몸을 떨면서, 뿜어진 씹물이 단단하게 닫혀 있던 탱탱한 허벅지 사이에서 용솟음쳐 남자의 뒤통수를 적신다.
자지에 미친 음란엘프, 주인님을 사랑하는 일편단심 엘프가 수컷을 기쁘게 하기 위한 에로하고 황홀한 모습이다.
기승위로 자궁 절정을 느끼고 있던 안내엘프A도 무릎배게를 한 채 수유 절정을 느껴버린 안내엘프B도 사랑하는 주인님으로부터 받은 쾌감에 크게 기뻤다.
몇번이나 느끼더라도 신선한, 운명의 주인님을 통한 오르가슴.
한계를 돌파한 충성심과 애정이, 한층 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상승하고 있는 듯 하다.

"아헤에에, 하헤에에에에엥♥♥ 또, 또 자지님에게, 보지가 져버렸다아아아~~♥♥"
"아힉, 아헤헤에♥♥ 나도오, 젖가슴으로 패배의 절저엉♥♥ 해버렸어어♥♥"

황홀에 젖은 한심한 얼굴을 칠칠치 못하게 이완시키고 안내엘프 콤비가 행복함으로 가득차 속삭인다.
파득파득파득♥♥ 하고 절정으로 경련하는 타이밍조차 호흡이 딱 맞는 두 사람.
레즈커플이자, 둘이 합쳐 한세트의 정액변기녀인 안내엘프콤비는, 오늘도 둘이서 사이좋게 자지 주인님에 의해 오르가슴에 이른 것이다.

"아하아앙!♥♥ 아힉 아히익, 자지씨가 밑에서어서♥♥ 옷옷옷오옷♥♥ 찔러올라왔다아아아아~~~~아앗♥♥
아학, 안녀엉히 주무셨어요옷, 주인니이이~~임♥♥
오늘 아침 첫 정액은 이미 받아버렸어요오♥♥
으힉♥♥ 끼야아아앙♥♥ 또, 또 한바알♥♥ 더 말이죠오♥♥ 알았습니다아~~~아앙♥♥"

"흐갸아아아아아앙♥♥ 가슴도 움켜쥐고오, 아히이이잉이이이이익!♥♥
아헥, 아헤에에에~~~에엑♥♥ 더, 모유, 퓨우퓨우 나와요오♥♥ 
짜줘, 가득 짜주세요오오♥♥
저의 젖가슴으은, 주이인님 전용의♥♥ 밀크자판기에요오오오~~~~오옷♥♥"

그리고 겨우 눈을 뜬 남자는 그 대로 섹스도 젖먹기도 계속한다.
극상엘프의 모유로 풀발기한 자지가, 저속하게 게처럼 다리를 벌리고 말타듯이 앉아있는 안내엘프 보지를 퍽퍽 찔러올린다.
수박보다 커다란 폭유를 움켜쥐고서, 갓 치댄 찹쌀떡보다도 탄력이 넘치는 가슴을 주물르면서 쥐어 짠다.
그렇게 두 사람의 안내엘프는, 뇌수가 녹아버릴 것 같이 행복으로 가득찬 쾌락에 빠져드는 것이다.
추천0 비추천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에 위치한 Tumblr의 일부 영상 및 이미지를 자동으로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컨텐츠에 대한 심사 및 관리책임은 모두 Tumblr에 있으며 만약을 대비해 일베야 내에서도 아청 및 유출자료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중이며 신고 및 삭제신청도 접수하고 있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일본,호주,유럽 등지의 한글 사용자들을 위한 성인 전용서비스이며 미성년자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진서닁 [23세](대전)
성격은 조용/차분하며 키는165, 애인 찾습니다 연락주세요..
지금 통화하기